교육원소개

All About

미래지식 기반 사회를 선도하는 인재양성이 목표인 부경인재개발교육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부경인재개발교육원은 미래지식 기반을 선도하는 경영‧회계‧사무 / 보건‧의료 / 사회복지‧종교 / 문화‧예술‧디자인‧방송 / 영업판매 / 건설 / 기계 / 정보통신 / 인쇄‧목재‧가구‧공예 인재양성이 목표입니다.

이에 기초적인 컴퓨터 활용능력과 전문적인 실내(건축)디자인, 편집디자인, 제품디자인, 웹디자인(UI/UX), 기계설계, 건축설계, 정보기술개발, 사무자동화, 전산세무회계, 과정평가형 자격증과정 등의 NCS 기반하에 체계적이고 실무위주의 교육으로 유능한 인재들을 양성 배출 해왔습니다.

부경인재개발교육원은...
교육생들에게는 실무위주의 양질의 교육으로 취업의 기회를, 사회에는 4차산업혁명에 따른 인재 배출을 목표로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. 미래의 주역인 여러분들께서도 본교의 다양하고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으로 미래지식 기반 사회를 선도하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며, 미래사회에 적합한 경영‧회계‧사무 / 보건‧의료 / 사회복지‧종교 / 문화‧예술‧디자인‧방송 / 영업판매 / 건설 / 기계 / 정보통신 / 인쇄‧목재‧가구‧공예 기술을 가진 우수한 인재를 배출해 사회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
0

부경 수료생

0

부경 COURSES

0

부경 선생님

0

부경 AWARDS